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치원정교사 자격증]유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5:00

    >


    <유치원 정교사 자격증>유치원 선생님이 취직한 실제사정>안녕하세요 저는 최근에 교수님께 취직한 박은이라고 합니다.나는 사실 늦은 자신에 도전했고 주위에서는 말릴 정도로 내가 취직했습니다.주변에서 다들 걱정하시던데요.어린 친구들 사이에서 할 수 있는지를... 하지만, 저는 목표가 명확했고, 할 수 있을 거라고 확신했기 때문에 시작했습니다.저는 원래 사회복지사로 일을 했었거든요.20대 후반에 학점 은행제를 통해서 사회 복지사 자격을 따고 한 3년? 일을 했군요.


    >


    저는 하나생의 직장으로 복지사 관련 일을 시작했습니다.하지만, 노후 대비책으로만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적성에 맞지 않아, 정화를 너무 힘들게 만들고 말았습니다.​ 물론 지인은 50대, 60대 끝까지 하나울하는 소견을 갖고 있지만 나는 그렇게까지 할 나쁜 없는 이 없었습니다.3년 정도밖에 하나울하지 않았지만, 전 느끼게 되었습니다.앞으로 유치원 교사로서 하나를 하고 싶다는 욕심이 생겼습니다.아는 나라 중에 교사로 하나를 하는 아이들이 있었거든요.자주 만나다보니 관심이 생긴 것 같아요!


    >


    선생님이 되기에는 키위는 자녀 교육 대학원에 진학을 해야 하고 자녀 교육 대학원에 가려면 관련 전공으로 4년제 학사 학위가 필요했습니다.일단 일을 그만둘 수 없는 귀추이기 때문에 일을 하면서 학점은행제를 병행할 수밖에 없었습니다.저는 학점은행제로 아동학사를 진행했습니다.2년제 전 조르반이 있었기에 저는 사람보다 조금 유리하게 비롯되는 것입니다 ​ 하나 40학점을 충족시켜야 하는 아동 문학사는 아니며 오는데 정 죠크데으로 80단위를 갖고 60학점만 채우면 되었습니다.​ 학습 플래너 히 님과 상후(뒤)을 통해서 진행을 했지만 아동학 사학 위를 따는 과정에서 보육 교사 2급 자격증을 딸 수 있다는 것입니다.대신 실습을 해야 한다고 해서 저는 고민을 했어요.​ 저는 일을 하면서 학사 학위를 받고 어떻게든 즉시 3년 정도 대학원을 마칠 것을 했습니다.경제활동을 해야 했기 때문에 저는 어떻게든 자격을 포기하고 아동학사만을 목표로 진행했습니다.


    >


    당시는 3학기 과정으로 플랜을 설계하고 주었습니다만, 학점 은행제 자체가 학점만 채우면 학위는 나쁘지 않아서는 과정이며, 학점을 채울 수 있는 비법이 자격증을 ​ 타고나프지앙, 독학 학위제 시험을 받고 학점으로 인정했지만 나는 자주 온라인 수업만 하고 싶었어요.​ 그렇게 급하지도 않고, 나쁘지 않고 안에 욕심이 생기면 기간을 줄이겠다고 의견을 했지만 스페인, 새, 결국 3학기에 과정을 마쳤습니다.​ 그 당시 내가 1을 했기에 시험이 나쁘지 않은 과제에 있어서 부담을 많이 느낀 것은 사실입니다.


    >


    그러나 학습플랜인 당신이 나의 사정을 봐주고 시험을 볼 요령을 알려주었고 과제를 할때 참고자료를 추천해주어서 따로 찾지않고 넘겼습니다.그러다 주변 지인들의 걱정과는 달리 쉽게 빨리 아동학사를 딸 수 있었고 대학원 진학도 할 수 있었습니다.​ 대학원은 3년 과정이라고 소견을 하면 편합니다. 걸린다.학은제를 진행하면서 사랑교육대학원에 대해 학습프라 당신과는 자주 소통을 했기 때문에 진학준비를 미리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하게도 대학원까지 정보를 주셔서 편했습니다! 젊은 친구들은 좋은 대학과 좋은 대학원에 가기를 희망한다고 하셨습니다.건대제가 선생님으로 재취업한 경험상 그렇게 학교는 중요하지 않았어요.뭐 실제로 누구나 좋은 이름을 가진 기관에 들어가려면 학력이 필요한 건 사실이었지만 필수는 아니었어요.​ 나는 거실 음부에서 집 근처에서 1 줄것을 희망하고 있었으므로 그런 것은 신경도 쓰지 않았습니다.​ 그 때문에 최근 사회적으로 1석이 없이 모든 국민이 고생하고 있다고 들었는데 선생 자체는 일손 부족하다는 것을 직접 느낄 수 있었습니다.출산율이 줄어들고 있다고 뉴스로 자주 접해서 걱정 아닌 걱정을 많이 하고 있었거든요.하지만, 최근에는 정예기 이외 애집이 많이 생기고 있고, 이로 인해 유치원 기관까지 늘어나고 있습니다.​ 과거와 달리, 영어, 숲, 특수 유치원이 생기고 나쁘지 않다고 있고, 한달에 200~300만원 정도의 비용이 들지만 쵸은이에키, 오히려 심하게 많이 다니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그리고 젊은 친구들은 외국어까지 공부하여 영유에 취업하려는 추세가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여러 방면에서 전문적인 인재를 요구하고 있는 시기에 이렇게 유치원 정교사 자격증을 딴 것이 정예기운이 좋다고 소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저와 비슷한 상황이라면 고민 마시고 1단 도전을 하고 보는 것을 권장합니다.어떤 것이 필요하고 어떻게 시작하는지 잘 모르시는 분은 상담사에게 문의를 해보는 것도 좋은 비결이라고 소소 봅니다.


    >


    안녕하세요 전문학습설계팀 학습 플래그대입니다​ 최근, 학점 은행제를 통해서 보육 교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한 사람들이 다시 찾아왔는데 유치원의 정교사 자격을 받으려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확실히 어린이집과 유치원은 차이가 있습니다.비슷비슷하면서도 적성에 맞는지 아닌지의 차이는 분명이 존재할 것이다.맞벌이 부부의 증가로 중요성이 극대화 되고 있지만 사회적으로 큰 의문이 생기고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인재를 요구하고 있는 상황입니다.유치원 정교사 자격증을 따는 과정에서 대학원이 마지막 코스에서 부다소리를 느끼시는 분들이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그러나 ​ 결코 어려운 과정이 없이 20~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 학습자 분들 이징헹쥬은고 또 재취업을 마친 분들이 있습니다.노후에 대비하는 데 있어서 정말 거의 대부분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한국어 강사를 희망하는데 선생님도 수면 위로 올라와 계십니다.


    위의 내용에 대해 이해해주실 수 없으신지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시간과 휴일을 불문하고 문의하셔도 괜찮습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