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입니다산부 독감예방접종 부작용 / 입니다산부 목감기 코감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23:53

    "추석(음력 8월 15일 연휴에 감기를 피하려고 연휴 한 칠 전에 미리 독감 예방 접종을 했어요.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예방 접종 주사약은 바이러스를 조금 넣어 면역력을 주는 방식입니다.요즘은 독감까지 겹치면서 4가로 주사약이 자신 있어요.더 많으면 좋겠지 하고 4가 맞앗움니다.환절기마다 예방접종을 했는데 그때마다 몸이 나른해서 좀 불안했는데 아기도 함께 면역이 된다니 맞던데요.저는 좀 의심스러워요.독감예방병종을 한 며칠간 다소 목이 칼칼하고 결미감기에 걸렸습니다.목이 터질것만 같았고 열이 조금씩 나기 시작했고 임산부라서 약먹기가 싫어져서 일단 민간요법으로 버堪습니다.


    >


    >


    >


    생강은 많이 먹으면 안 좋을 수도 있어서 조금만 넣었어요.따뜻하게 한잔 마시고 식히는 sound 쌀 냉장고에 넣어 두었다가 레인지에 데워서 먹기도 했어요.마셨더니 몸에 식은땀이 줄줄~ 뭔가 좋은 생각! 하지만 생각만 하고 낫지 않는 목감기에 좋다는 또 하나의 민간요법을 병행해 봤습니다.


    >


    무는 기침과 가래를 가라앉히고 소염작용을 하며, 꿀은 살균효과가 있어 부기를 가라앉히고 목감기에 좋다고 합니다.이렇게 일주일 동안 마셨더니 목감기가 사라졌어요.


    그러나...사건은...목이 나아서 코가 막히기 시작했어...;;


    >


    >


    >


    피지 오모와 일만 2천원 정도로 하고, 바닷물 같은 곳에서 코 감기에 좋다고 해서 하루 3번 코 막힘 심할 때마다 하고 주었습니다.이걸 한 직후에는 코가 좀 뚫리더라구요.하지만 나쁘지 않기 때문에 근본이 치료할 수 없기 때문에 소용이 없습니다.목이 찢어지는 통증보다는 코가 막히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는데, 거만하게 떨리고 말았네요.하루이틀 지날수록 코가 거칠어진다 머리가 울릴 정도로 아프고 한쪽 광대뼈가 멍들듯이 아파서 제일 심했던건 치통 이게 너무 사람잡는거예요 아내 sound엔 잇몸염인줄 알고


    >


    >


    이것으로 열심히 닦았습니다.그러고 보니 급성 축농증(부비동염)으로 인한 치통으로... 잇몸 약은 소용이 없네요.참지 못하고 타이레놀을 먹었어요.


    >


    이 차 산모가 먹는다는 서방 정서로 서서히 효과가 진행되어 빠르다는 것은 아니지만, 그만큼 8시 정도까지 지속력이 오래 간다고 합니다.먹고 과잉으로 쑤신 치통이 욱신거릴 정도로 참을 수 있었습니다...하지만 근본은 당신로니까..계속 먹기 때문에, 결국 추석연휴에 이비인후과에 갔습니다.병원 사람들이 엄청 많네요.이비인후과에서는 약 만들지 마세요.고름만 빼고 산부인과에 가서 지으라고 하던데요?다시 산부인과에 가서... 그렇게 안 먹고 참았던 약을 처방 받았어요.항생제 없이는 축농증을 고칠 수 없대요.


    >


    맞습니다. 산부인과가 마셔도 안전하다는 항생제 처방을 받으시고, 이비인후과 선생님께도 처방 확인 받고, 씨앗은 잘 끊어서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며 서 송곳을 제외하고 식사를 먹고 제대로 야쿠 치에은교 먹고 묘쯔하나 동안 매 하나 오전, 이비인후과 가서 2~3테테로울 기다리는 3분 정도 걸리는 콧속에 논 페코했습니다.연휴에 여는 곳은, 그래도 연휴라서 사람이 많은 줄 알았더니 원래 많은 병원을... 그렇게 연휴 내내 병원에서만 지낸 것 같네요.백만년에 한번 어떤 10하나의 황금 연휴를... 이렇게 날렸습니다.


    저는 매일 집에 있는 사람이라 괜찮다고 하지만 남편은 정말 고생이 많았어요.연휴 내내 섭취준비하고, 청소하고, 설거지하고, 빨래하고, 병원 데려가고... 왜 하필 아파도 이 때는 아프고...남편에게도 뱃속 엄지에게도 너무 미안한 아내의 어머니였네요.5. 나 지 약을 받아 오고 4하나 번치 먹은 최근 아직 완전히 낫지 않았지만


    >


    식염수로 열심히 비강 세척하고, 휴식을 취하고, 식사 잘 하고, 청결하게 지내면, 본인 같아서 이제 약은 먹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진짜 우유, 본인, 요구르트 등 유제품 드시고 항생제 복용하지 마세요...) 저 혼났어요.이런 식으로 괴로워한 것은 아내의 목소리입니다.2주간 정말 죽을 곳이네요.급성 축농증(부비강염)을 아내 소리에 걸려보고... 그만큼 임산부는 면역력이 약하다는 걸 알았어요.제 생각에는 독감 예방 접종과 오히려 감기에 걸린 것 같습니다.면역력이 너무 약할때 바이러스를 넣으니까 못견디고 걸린것같아.임신 때 저와 함께 몸이 약한 분이라면 예방접종은 한번 생각해 봐야 할 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