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ː줄거리 O, 결미 스포 X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21:22

    >


    날씨가 점점 쌀쌀해져서 이불속에만 있고 싶은 하루네요.여러분은 집에 있을 때 주로 무엇을 하세요?저는 요즘 넷플릭스에 푹 빠져있어요.넷플릭스에는 여러 종류의 영화가 있는데, 저는 특히 하이틴 영화가 요즘 재미있거든요.보고 있으면 옛날 생각도 나고, 아무리 시간이 빨라서..ᄏᄏ 그래서 당하는 건강이야기 대신 넷플릭스 하이트een 영화를 추천해보려고 해요.순서는 상관없이 제가 괜찮은 거 가져왔어요후후.


    >



    ​ ​ ​ 가장 먼저 소개 드리고, 영화는 즉시"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이다 이다.이 영화가 좋았던 점 중 하나는 여주인공이 즉각적인 사람이라는 거에요!


    >


    줄거리는 여주인공이 살아오며 좋아했던 남자들에게 고백할 용기가 없어서 대신 러브레터를 써서 비밀함에 넣어두고 감정을 숨기고 살아왔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제 비밀함에 있어야 할 러브레터를 누군가가 발송했습니다! 이로 인해 앞으로 하나 나올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제가 여주인공이었다면 너무 부끄러워서 학교에 못 갔을거에요. 이 영화가 이번에 속편이 제작된다고 합니다.


    >



    두번째로소개할하이틴영화는톨걸입니다!하이틴영화인데댁을감명깊게본기억이있네요.ᄏᄏ


    >


    ​ ​ 하나 6세에 하나 85cm를 넘어 버린 소녀와 그런 그녀를 짝사랑해 동쿨 라면! 그래서 소녀가 첫눈에 반해서 버린 스웨덴에서 전학 온 키가 크고 잘생긴 스틱. 이 3명의 삼각 관계를 볼 수 있습니다!어쩐지 즐거웠는지.. 저는 3번 자연의 봤어요 오 오


    >


    이번의 하이틴. 영화는 요즘 본 영화이다. 전의 2개의 영화는 아니지만, 자신의 이름을 재밌게 보셨군요.​​


    >


    평범한 여주인공이 학교에서 유행가가 많은 남자를 짝사랑하며 사귀게 됩니다. 그러면서 그 무리와 어울리기 위해서 점점 본인을 변화시키고 바꾸는 스토리입니다.무난무난하고 평범해서 딱 킬링타이더용으로 좋은 영화다.​​​​​​​


    >



    마지막으로 소개할 영화는 "퀸카 아니어도 좋아" 입니다.이 영화는 매우 재미있게 보았습니다.ᄏᄏ


    >


    여자 주인공은 자신이 암표하다는 사실에 충격에 빠집니다. '더프'는 예쁘고 잘생긴 친구 사이에서 들러리 역할을 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그 사실에 자기 소꿉친구에게 도움을 청하다. 친구의 도움으로 점점 예뻐집니다.​​​​​​


    이렇게 하이틴 영화를 소개해봤습니다어땠어요? 조금 씩씩한 영화가 있어요?하이틴 영화들이 대부분 큰 서사시는 비슷하겠지만 그 안에 다 다른 매력이 있어서 저는 너무 기쁘다고 생각해요 여러분들도 예능도 질리고 드라마도 질리고 볼 게 없는지 예쁘지 않다고 할 때 소개해 드린 이 하이틴 영화를 보시면 어떨까요?그러면 오항시의 추천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해> <오핸시도 좋은하루되길바랄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