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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차 산업혁명의 주역! 자율주행 자동차, 상용화할 수 있을까?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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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러분은 혹시 자율주행자동차(이하 자율주행차)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문자 '당신'으로 '운전자 또는 승객의 조작 없이 자동차 스스로 운행할 수 있는 차'를 예상하는데요. 최신 IT중소 기업과 기존의 자동차의 중소 기업 개발로 많은 자동차 회사는 2020년경 완전한 자율 주행 차의 발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한편 이 3월 일 8일 미국 아이리쵸 나쁘지 않아이고 자율 주행 차가 사거리를 한건당 신었던 40대 여성 보헹룰하고 살해할 문재가 발생했습니다.. 이는 자동 운전 차 한 보행자의 사망 문제이며 이로 인해서 자동 운전 자동차 기술 자체에 대한 논의는 물론 자동 운전 차 관련 정책을 어떻게 실행해야 할지 많은 의견이 오가고 있습니다. 우리 나쁘지 않다는 20일 6년 2월 자동차 관리 법 개정안이 시행되고 나쁘지 않다고 실제 도로 주행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4차 산업 혁명의 핵심 중 일프지앙아라로 불리는 '자율 주행 차'보행자 사망뭉지에에 심하게 규제와 관련된 우려의 목 sound가 높아진 형국입니다.과연 자율주행차는 상용화될 수 있을까요? 똑똑기자가사람들의자율주행차에대한인식이어떤지,그리고앞으로자율주행차가발전하기위해서는어떻게해야하는지에대해알아봤습니다!먼저사람들은자율주행차에대해어떻게인식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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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국의 한 온라인 재정 정보 회사가 조사한 자료(2015년 5월)에 따르면 자율 주행 차가 좋은 가장 큰 이유는 '자동차 보험료를 오전 추고(35.0Percent)'였습니다. 자율주행차의 AI 데이터 분석 기술이 발전할수록 사람이 직접 운전하는 것보다 화재 발생 확률이 높아졌기 때문이죠. 위험부 뒤에가 줄어들기 때문에 그에 따라 자동차 보험료도 줄어들 수 있는 것 같습니다. 2위는 '방향이 나쁘지 않은 속도 조절과 같은 1을 쉽게 다루고(33.0Percent)', 3위는 '현재의 차보다 안전 같아서(29.0Percent)'였습니다. 자율 주행 차가 좋은 이유 1위부터 4위의 전체, 자율 주행 차는 자동차 운전을, 인공 지능에 맡기기 때문에 차량 탑승자의 브도우이이 줄어들 수 있다는 점이 반영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반대로 자율 주행 차가 싫어하는 요인은 어떤 1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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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장 먼저 남녀 전체'자율 주행 차가 당싱무 높은 것 같다'는 점을 각각 63.0%, 64.0%로 가장 큰 단점에 올렸습니다. 기존 차체에 교통 데이터를 분석해 판단하는 AI가 추가됐기 때문에 가격이 고공행진을 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2위는 남자와 여자의 결과가 약간 다른 본인에 왔습니다. 남자가 자율 주행 차를 기피하는 요인 2위는 바로'운전의 즐거움을 얻지 못한 듯하다(44.0%)'는 점이었습니다."남자의 로망은 운전"다는 줄거리가 있듯이 차를 더 쓰는 남자가 많죠. 자율주행에 운전을 맡긴다면 느긋하게 주변 경치를 볼 수 있지만, 직접 운전하면서 느끼는 즐거움을 맛볼 수 없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반면 여성이 자율 주행 차를 기피하는 요인 2위는 '안전하게 없어서(55.0%)'였습니다. 아무리 인공지능이라 해도 기계 오류로 인한 실수를 범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한 것 같습니다. 기타 요인으로는 여행 이본의 취미 관련 데이터를 당싱무 많이 수집할 것 같다는 우려가 남자 3일.0%, 여자 23.0%에 본 인터넷했습니다.  그렇다면 이미 말했듯이 만약 자율주행차가 교통사고를 낸다면 그 책입니다.소재는 누구에게 있을까요?이와 관련해서 국토 교통부는 20일 6년 한반 인과의 전문가 대상으로 자율 주행 차에 대한 인식의 설문 조사를 실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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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에 따르면 전문가의 경우'탑승자 자율 주행 차량 운영자, 제작 업체 모두 공동으로 책임이 있다'는 교은헤이 39.0%로 가장 많이 앗슴니다. 자율주행차의 기술 결함, 자율주행차의 운영자와 탑승자가 주행 귀취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점을 모두 고려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경우, 책임 소재자 각각의 과실의 경중을 묻는 것이 중요하겠지요. 한편 1반 인인 운전자와 비전자 모두'자율 주행 차량 운영자에게 책임이 있는 '은 교은헤이 각각 44.0%로 38.0%로 가장 많았는데요. 인공지능이 운전귀취 데이터를 분석해 최적의 방법으로 주행을 한다고 해도 교통사고는 자율주행차 운영자의 세밀한 조절을 통해 피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자율 주행 자동차 사고 발생 시 책임 소재에 대해서 전문가와 1반 인의 교은헤이 갈리는 만큼 자율 주행 자동차 사고 발생 때 나타나는 법적 논란을 방지하기 위한 신중한 토의를 통해서 책임 주체를 명확하게 정하야 할 필요가 있겟슴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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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 주행 차는 4차 산업 혁명의 주역이다. 자율 주행 차에 활용되는 기술인 인공 지능, 빅 데이터(Big Data), 디플러 닌(Deep Learning)*등은 4차 산업 혁명의 핵심 요소이기 때문이다. 그럼 앞으로 자동 운전의 발전을 위해서는 어떻게 하면 좋은 것일까요.*딥러닝(Deep Learning) : 컴퓨터가 다양한 데이터를 이용하여 사람처럼 스스로 학습할 수 있도록 인공신경망을 기반으로 구축한 기계학습기술(예. 구글 알파고) 우선 기업은 자율주행차에 내재된 인공지능이 막대한 양의 교통데이터를 명확하게 분석하고, 그로 인해 효율적으로 주행할 수 있도록 자율주행기술을 개발해야 한다." 하지만 기업의 자율주행을 위한 연구개발 노력도 필요하지만, 정부의 법적.제도적 지원도 중요합니다.특히 자율주행차 사건과 관련해 명확한 기준에 따라 보다 안전하게 자율주행차를 이용할 수 있는 제도가 필요합니다. 자율 주행 차가 이끄는 4차 산업 혁명의 모습! 정스토리가 기대됩니다. 인류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는 동시에 안전성이 뒷받침되는 자율주행차가 개발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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