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Japan 후쿠오카 텐진 가볼만한곳 케고신사 신사참배 운세뽑고 소원빌기 이색체험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7:50

    첫초에 제가 팬여행으로 후쿠오카를 다녀왔습니다.후쿠오카 힐튼 호텔에서 텐진까지 가는 버스를 타고 덴진에서 내려서 길거리 구경하면서 하기로 했습니다.덴진에서 하카타까지 걸어가는 메르홀릭 재팬 여행을 몇 번 다녀와도 재팬 신사에 들어간 적은 한번도 없습니다 신년행사가 계속되었던 덴진 케이고 신사라는 곳에 들어왔습니다.사실 신사 이름은 여행을 다녀와서 검색을 해서 알게 되었어요.도심 한복판에 위치해 있던 덴진 게고 신사.


    >




    니시테츠 후쿠오카 역/니시테츠 후쿠오카(텐진) 역시 텐진마이카 히토미 역에서 도보 가능! 바로 옆에 완전히 큰 케고 공원도 있어요!


    '왈리여우' 석상으로 유명한 하마마스에 나쁘지 않은 아리사 석상도 있다는데 시시한 것으로 여겨져서 사진은 못 찍었어요.영어로 Google 지도를 검색할 경우, "케고 신사"라고 검색하거나, 또는 "KEGO SHRINE", "KEGO PARK", "KEGO JINJYA"라고 검색하면 나쁘지 않습니다.


    >


    중국에 들고 탈 신사 참배를 하는 데가 있는데, 확실히 1월 초 젯펭 후쿠오카로 여행을 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있었습니다.길가다가 한번씩 지는 제펜 사람이 많아요.


    >


    여기 후쿠오카를 여행하는 것이라면, 게고 신사를 추천하는 이유가 있습니다.잘 나오는 사진!!!!!! 미니 여우 석상이 있던 곳 "원정여우" (웃음) 석상으로 잘 알려진 임마스에 나쁘지는 않은, 개미여우 석상이 유명하다고 생각했는데 따로 찍어 오는 것 같아.이렇게 홀릭이 나쁘지 않았던 사진만...


    >


    텐진케이고신사에 흥미로운 점이 많았습니다.일본 여행연시에 갔더니 한번쯤은 들러볼 만하다고 느낀 것이 부적도 팔고 신사 기념품도 팔고 운세 선택해서 새해 소원 등 재미있는 것들이 많았습니다.


    >


    운세를 택하면 좋은 운세라면 더 좋아진다고 본 예쁜 운세를 골라도 그 본인의 운세는 다 날려달라고 메시지 형태로 걸어놓는 곳도 있었습니다.후쿠오카에 여행오면 한번쯤은 가볼만 하겠네요.새해에만 이런 일을 할 수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다른 사진을 보면 평소에는 이런 행사를 하지 않는 것 같아요.


    >


    하나 00엔만 내면 신년 운수를 뽑을 수 있어요 재미로 홀릭도 자신했습니다.


    >


    게고신사에서 제가 소원을 빌 수 있도록 쓸 수도 있었는데 이건 free였어요!


    >


    소원을 적은 종이는 이곳의 풀물에 부드럽게 풀면 종이가 녹아요! 신기한 체험이었어요.후쿠오카에 가서 커플끼리 가봐도 괜찮고, 대가족끼리 사용하고 와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


    그리고 홀릭이 한 이색 체험은 이!케고 신사에서 운수를 점 치는 이일 00엔에서 뽑을 수 있습니다


    >


    이렇게 숫자가 나예요.


    >


    저 자신도 모르는 새해 운세 좋은 분이라고만 들었습니다. 후후후


    >


    기념사진도찍어요


    >


    다른사람들을 따라서 나무에 매달린 사포처럼 걸어서 잘되길 바랄게요.후쿠오카 여행지로 추천합니다!


    TENJIN KEGO JINJYA / TENJIN KEGO JINJATENJIN SHRINE


    댓글

Designed by Tistory.